본문 바로가기

카페

문래 귀여운 거북이메론빵 '루오베이커리' 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너무 아기자기한 문래 카페를 발견하고
꼭 가야지! 하고 저장해둔 '루오베이커리'
 
캐릭터빵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설날 조기퇴근하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수-토 12:00 - 24:00(바운영)
화/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카페 라스트오더는 20시이며
21시부터 루오바로 운영됩니다.)

 문래역이랑 신도림역 딱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데요
 
분명 이 건물인데 1층엔 빵 굽는 곳만 있어서
??? 했는데
 
저 문쪽으로 들어와주시면 되요~

아직 끝이 아니에요😂

이 간판 따라서 쭉 가시다가 오른쪽으로 꺽어서
이 문으로 들어오셔야 해요!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아날로그 감성 낭낭~
살짝 힙지로가 느껴지는 듯한 분위기

하트 거울까지 하이틴 느낌 충전✊
인테리어가 완전 인스타 감성이더라구요

쇼파 좌석도 있구요 ㅎㅎ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자리 맡고 바로 빵 집으러 고고

메론거북
6,500원

루오베이커리 시그니처 거북이메론빵!
눈이랑 콧구멍 모양이 제각각인게 매력적인데요😂

6,500원이고 한정판매래요
제가 평일 4시에 방문했을때 5개 남아있었어요

독밤이
6,500원

원래 독밤이는 머리색이 먹물색인데요
더 사랑스럽게 머리색이 핑크색으로 바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 독밤이는 3개밖에 없었구요
이것도 6,500원이고 한정수량이니 드실 분들은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루오베이커리 시그니처인 곰돌이모카번도 있는데요~
이것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것도 한정수량이긴 했는데 꽤 남아있었어요!
근데 5시쯤 되니까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캐릭터 빵 말고도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론크림이 듬뿍 들어간 루오 시그니처 거북이빵🫶
귀여움에 반해버렸답니다

어떻게 갈라야 덜 잔인할까 하다가
이렇게 잘라주었어요😂

거북이 등껍질이 소보로빵처럼 바삭하구요!
단거 잘 못 먹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메론크림도 생크림이 아니고 크림치즈라서
적당히 달더라구요~

하지만 느끼하니 아메리카노는 필수!

포장해온 독밤이도 마음 아프지만 잘라주었어요...

알고보니 빵이 두개여서 당황했는데요😂
위는 밤페이스트 아래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밤페이스트가 고소하니 적당히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한 윗면도 쥼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