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수] 힙한 신상 카페 곶감 디저트 ‘피곶치’ 맛집 에이투비 Cafe&Bar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유튜버 홍준이 운영하는 힙한 성수 신상 카페 에이투비 Cafe&Bar이에요. 정갈한 곶감 디저트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에이투비 Cafe&Bar
월-목,일 12:00 - 23:00 금,토 12:00 - 24:00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힙한 강아지가 1층에 맞아주고 었답니다😎 swag


들어가면 몇 분인지 여쭤보시고 메뉴판 가져다주세요. 카운터가 어딘지 모르겠어서 잠시 두리번거렸는데 바로 여기가 카운터입니다! 와인병도 디피되어 있어서 와인바 느낌 물씬나더라구요.


카운터에서 와인잔, 에이투비 머그컵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홈카페 하시는 분들은 탐날 것 같더라구요. 강아지 그려진 머그잔도 귀엽고 텍스트 머그잔도 이쁜 것 같아요.


쥼맬 사장님 인테리어에 힘 빡 주신거 아니에요? 저 일러스트 포스트도 세상 귀엽고 힙한 사진 포스터도 최고에요. 앤틱한 우드&플랜트 인테리어에 소품들이 한층 더 힙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켜주더라구요. 정말 사진 찍을 맛 나는 카페에요.


벽 쪽에 원두, 피칸정과, 콜드브루 원액, 와인잔, 머그컵 등 굿즈 디피해놓으셨는데 이것마저 세상 힙... 이것이 바로 성수 감성...? 구경할 거리가 엄청 많아요.


군데군데 포스터랑 식물이 장식되어 있는데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조명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피곶치
9,000원


곶감 위에 피칸 정과와 크림 치즈를 올린 에이투비 시그니처 디저트 ‘피곶치’입니다.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계피 향이 입에 훅 올라오는데, 씹다보면 곶감의 단맛이 올라와서 금방 사라져요! 곶감은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저 피칸 정과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 먹고나서도 머릿속에서 맴돌더라구요. 비주얼도 최고고 이 셋의 궁합이 생각보다 잘 맞아서 신기했어요.

행오버
6,500원


네이버 메뉴 이미지랑 달라서 살짝 당황했어요 ^^; 시그니처 콜드브루 원액에 헤이즐넛 시럽과 우유가 들어간 해장 커피래요. 달게 드시고 싶지 않으시면 그대로 마시라고 하셨는데 저는 이미 섞여서 나와서… 맛은 맥심 화이트골드 밍밍하게 탄 맛이었어요. 동생이랑 아메리카노나 마실껄 하고 후회했답니다.

에이투비 커피
6,500원


시그니처 콜드브루 위에 헤이즐넛 크림이 올라가는 에이트비 대표 커피 '에이투비 커피'입니다. 제가 커피를 잘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행오버랑 맛이 비슷했어요. 차이가 있다면 헤이즐넛 크림이 올라가서 조금 더 달다? 시그니처 메뉴라 안 먹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시켜봤는데 저는 조금 느끼했어요.


다음번엔 오리지널 콜드브루나 헌터라떼 마셔보고 싶어요. 베이커리류 디저트는 도장깨기 다 해서 새로운 디저트 도전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한테 에이투비 추천드려요. 색다른 곶감 디저트라 먹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