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일본 세븐일레븐 PB 상품 초코바나나칩 구매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일본 세븐일레븐 PB 상품 초코바나나칩을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인기있는 상품이라 두달만에 보는 것 같아요🥲

초코바나나는 '세븐 프리미엄(7-Premiun)' 디저트 쿠키로

출시된 라인인데요

 

기사 보니까 직매입한 물량이 완판되면

다음 분기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초코바나나칩
3,500원

포장용기가 엄청 작아요

 

먹고 남은거 밀봉할 수 있게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같이 일하시는 분이 맛있다고 하셔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가격에 비하면 양이 많은지는 모르겠어요

 

대략 11개 정도 들어있더라구요~

잘라서 단면도 찍어봤는데요!

 

제가 단거 싫어하는 편인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는데도

바나나가 담백한 편이라 조화가 너무 좋았구요

 

무엇보다 바나나가 포근~바삭한 식감인데

저는 이 식감 때문에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