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베니피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브로우바 후기(+다나님)

728x90
반응형

3~4주 주기로 방문해달라고 해서 한달전쯤 예약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브로우바 방문했는데요
 
몇달전엔 다나님이 예약하기 어려웠는데
이젠 엘리님이 예약하기 어려워서 다나님으로 예약했어요🥲
 
(아니 근데 왜 엘리/다나님 예약창에서 안 보이죠...?)

 
원더풀 브로우스 키트_브로우가 눈썹
원더풀 브로우스 키트_브로우&립이 눈썹+인중이에요
 
브로우로 예약해도 현장에서 인중하겠다고 하면
8,000원 더 내고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인중은 한 달 길러와야 한다고 하셔서...
저는 포기했습니다)

저기 멀리 의자 보이시나요?

 
네 여기서 왁싱을 진행하는데요~..
하는 동안 눈 감고있어서 그렇게 민망하진 않아요
 
다나님은 처음이라 원하시는 스타일 있냐고 여쭤보셨는데
눈썹 모양 잡아놓은거라고 정리만 해달라고 했어요!
 
중간중간 눈 떠보라고 하시면서 눈썹 모양 봐주시고
왁싱 끝나고 잔눈썹도 뽑아주세요 ㅎㅎ
 

 
왁싱 끝나고 눈썹 그려드릴까요?라고 물어보시는데
그럼 여기에 앉으라고 하시고 그려주세요😌
 
저는 머리 할때도 말 계속 거시는 분 살짝 스트레슨데
사담 안 하셔서 편했어요~

 
제가 눈썹 숱이 많은 편이라 살짝 그려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치형 눈썹 너무 마음에 들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