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 주소 입력 해결방법🤬

728x90
반응형

8월 4일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발송을 요청하고
4주가 지났는데도 도착하지가 않더라구요?

일반적으로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도착하기까지 3주가 소요됩니다. PIN 번호 우편물 배송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Google에 올바른 수취인 주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팁을 참고하세요.

 3주가 소요된다면서 벌써 한달이 다 됬는데...
검색을 통해서 저는 문제를 찾아낼 수 있었어요🙄
 
1. 주소 입력란 1에 동, 호수까지 주소 몰아서 적을 것
ex) 지번주소 + 동, 호수
2. 도로명주소가 아닌 지번주소를 입력하는 게 더 확실

 
저는 동, 호수를 주소 입력란 2에 적었었는데
어쩐지 주소 저장을 하면 동, 호수가 안 뜨길래
이상하다 생각했거든요...
 
처음부터 지번주소로 입력하신 분은 2주만에
받으셨다고 해서 저도 이번엔 지번주소로 입력했어요!
 
9월 6일에 재발송해서 정확히 2주뒤인
9월 20일에 받을 수 있었답니다😭

 퇴근하면서 우편함 보니까 존재감 있게 우편함 밖으로
톡 나와 있었던 PIN 번호 우편물😅

양쪽 모서리 부분을 살살 뜯어주시면 되는데요

 안에 적혀있는 PIN 번호를 이메일에 적혀있는
주소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고 입력하면 끝입니다!

이번에도 안 오면 어쩌나 했는데
드디어 애드센스 PIN 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그나저나 도로명주소 시행된지가 언젠데
아직도 지번주소를 사용하는 걸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