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을지로 빈티지 LP 감성 신상 카페 피즈소셜클럽 :: 피즈 토스트,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 웨이팅

728x90
반응형

카페 덕후 동생 추천으로
을지로에 위치한 빈티지 감성 낭낭한 아날로그
LP감성 카페 피즈소셜클럽에 함께 방문했는데요
 
입간판이 작게 설치되어 있어서 지나칠뻔했어요😂
바닥에 놓인 간판 잘 봐주세요!

11:3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워낙 을지로 카페들이 웨이팅이 극악이여서
금요일에 오후반차 내고 왔는데도 웨이팅이 3팀이나
있어서 웨이팅 했어요

만석일 경우 카페 안으로 들어오셔서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1시간 웨이팅한 것 같아요🥲
한번에 우르르 빠지다가 또 텀이 길어지더라구요

 아날로그 음악감상실답게 레코드 기계가 있었는데
빈티지 감성이 낭낭하더라구요~
 
사장님이 주기적으로 레코드 바꿔주시는데
음악들이 잔잔하니 듣기 좋았어요

카운터에 메뉴판이 있는데요!
얼그레이 치즈케이크 맛있을 것 같았는데
이제 안 파시는 것 같았어요
 
 
조용함을 추구하는 카페이다 보니
다들 조곤조곤 이야기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사장님 커피 내리는거 구경할 수 있는
바? 좌석도 있는데요
 
이 자리는 개인작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음악 관련된 소품들이 많았는데 우드 인테리어랑
잘 어울려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빽빽하게 꽂혀있는 레코드판이랑 원색적인 가구들
덕분에 아날로그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ㅎㅎ

피즈토스트 / 핸드드립 쌈바 (고소한 블랜딩)
7,000원 / 6,000원

피즈소셜클럽 대표메뉴인 피즈토스트인데요🤤
바삭하게 구운 토스트에 시럽이 잔뜩 뿌려져있어요
 
 
핸드드립 커피가 쌈바, 싱글, 디카페인 3종 준비되어 있는데
전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쌈바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바삭한 프렌치 토스트 처음 먹어봐요🥹
설탕 코팅이 바삭하게 되서 너무 맛있었어요
 
시럽에 찍어먹으면 혈당충전 최고!!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7,000원

바스크 치즈케이크,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두 종류의 케이크를 판매하는데요!
 
저희는 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일단 굉장히 부드럽구요
신기하게 베라 피스타치오 아몬드 맛이 나더라구요😂
(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밑에 바삭한 시트지가 얇게 깔려있는데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해서 물리는 감은 있더라구요?

아날로그 감성의 LP 바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을지로 피즈소셜클럽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