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과천 남태령 근교 포레스트 뷰맛집 ‘카페언트’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에서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남태령 '카페언트' 어떨까요? 카페 앞으로 숲이 펼쳐져 있어서 포레스트뷰 즐기기에 딱 좋아요. 운전 못 하셔도 버스 타고 갔다올 수 있어요! 브런치는 평일에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카페언트
월-금 10:00 - 18:00 토-일 11:00 - 21:00


카페에 들어서기 전부터 숲 속 풍경이 쏟아져내리는 탁 트인 창이 맞이해줘요. 들어가기 전부터 괜히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해지는 숲뷰🍃


카운터 바로 옆에 유리창이 열려져있는데 세상에 단풍이 너무 이쁘게 졌더라구요🍁 올 가을 단풍 구경은 카페언트에서 하고갑니다! 여러분들도 단풍 지기 전에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려요.


햇살도 너무 기분 좋게 떨어져서 좋아요. 저희는 여기 앉아서 먹었답니다.


모든 곳이 다 초록초록해요 :)


카페 인테리어랑 조명이 전반적으로 차분해서 사색을 즐기기 좋답니다.

@oneb_yte


치즈 케이크, 스콘, 까눌레 등 디저트 판매하고 있어요. 브런치 메뉴는 평일 10:00 - 15:00 주문 가능하다니 유의해서 방문해주세요! 저희는 아쉬운대로 눈물을 머금고 스콘을 먹고 왔답니다...

콘치즈마요 스콘
3,900원


요 스콘은 콘치즈마요가 들어가 있어서 조금 짭조름해요. 약간 피자빵 먹는 느낌이라 저는 심심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콘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얼그레이 스콘
3,500원


얼그레이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해요. 얼그레이는 역시 실패하기 힘든 맛이죠? 겉바속촉의 정석이었습니다✨


저희는 원래 브런치 먹으려고 방문했었는데 주말이라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매장이 조용한 편이라 풍경 즐기면서 커피 한 잔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