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군자역 아차산역 스콘 맛집 카페 IWLT SEOUL 서울

728x90
반응형

간만에 인스타에서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한 아차산역 스콘 맛집 카페 IWLT SEOUL
 
이미 대구에선 유명한 스콘 맛집인데
서울에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우드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꽃들이 맞이해주는데요

사실 이 스콘 먹으려고 방문한거였는데
평일 4시쯤 방문했는데도 금방 나가더라구요

정갈하게 놓여있는 컵들이 나무 소재랑
잘 어울렸어요!

레코드 플레이어도 분위기랑 너무 찰떡이고

선곡된 곡들이 잔잔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통창뷰여서 햇살이 잘 들더라구요
햇살맛집이여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스콘 / 아몬드오레
4,000원 / 6,000원

플레이팅부터 너무 이쁘죠🥺
크림치즈랑 딸기잼이 같이 제공되는데요
 
아몬드오레는 위에 크림이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스콘이랑 먹기에는 목이 메여서 아쉽더라구요
 
차라리 아메리카노나 에이드류 추천드려요~

진짜 포슬포슬한 식감의 살짝 촉촉한? 스콘인데요
버터링 맛도 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소금 간이 되어있어서 조금 짭쪼름했어요!
살짝 딸기쨈이 부족해서 아쉬웠던😂

정말 창이 탁 트여있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우드톤 인테리어랑 꽃의 조합이
봄 날씨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스콘맛집이여서 동생 주려고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3개 남아서 급하게 포장 주문했어요😂
 
군자역, 아차산역 갈 일이 생기신다면
스콘 먹으면서 햇살 만끽하며 시간 보내기 좋은
IWLT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