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한식 솥밥 맛집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같이 다녀왔던
솥밥 맛집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을 소개해드릴께요


매일 11: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월-금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카운터쪽에 대기 올리는 기계가 있어요
저희는 주말 3시에 방문했더니 6번이더라구요

음식모형이 준비되어 있는데 크기 보고 놀랐잖아요...
솥밥치고 크진 않더라구요

소식좌는 또 주우재st 먹허세 부려봤는데
저를 또 과대평가 했더라구요😂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더라구요...?
대기 순번 빨리 빠지니까 그냥 앞에서 기다리는게 나아요
(1층까지 내려가는 사이에 대기 2번으로 줄어서 ㅜㅜ)

가짜 장작불인데 진짜같아 보이더라구요ㅋㅋ

봄나물 튀김과 연어알 솥밥 vs 트러플 살치살 솥밥
중에서 엄청 고민했는데 일본여행에서 남은 연어알 트라우마가 아직...
같이 먹은 친구도 너무 비려했어서
 
두룹 너무 좋아하는데 트러플 살치살 솥밥 주문했어요!

진짜 앉을 자리가 엄청 많더라구요
이래서 대기가 빨리 빠졌구나...

창밖으로 석촌호수도 보여요

트러플 살치살 솥밥
25,000원

20분 정도 기다리니까 음식이 나왔는데요
명란젓, 계란찜 등 밑반찬이 굉장히 푸짐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명란젓 적당히 짜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감태도 리필 되는데 전 비려서 못 먹고 친구는 리필해서 먹었어요😂

음식 주시기 전에 트러플 갈아주시는데 솔직히 엄청 조금 갈아주셔서 당황스러웠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게 나서 놀랐어요. 노른자 빛깔도 너무 좋아서 군침 돌더라구요.

버터는 기호에 따라서 넣어 드시라고 따로 주시는데 1/4 넣으니까 맛이 잘 안 느껴져서 1/4 더 넣었더니 느끼하더라구요... 저는 느끼한거 안 좋아해서🥲 한 번에 다 넣어서 드시지 말고 조금씩 넣어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살치살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데이트하거나 친구 만나서 기분 낼때 한 번 먹기는 좋은데
전 가격 때문에 두 번 먹을 것 같진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