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수요미식회 양꼬치, 양갈비 맛집 미쓰양꼬치

728x90
반응형

저번주에 회사 회식으로 미쓰양꼬치에 다녀왔어요~
만장일치로 결정된 회식 메뉴에요😆


 14:00 - 23: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맛잘알이신 분이 양꼬치 맛집이 있다고 하셔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들어갔어요

저는 소맥파입니다 ㅎㅎ
새로 처음 마셔보는데 알코올 맛이 좀 덜 나더라구요?

 저희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발코니 쪽에 앉아서 먹었는데
밖에서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서 좋더라구요~

양갈비살
16,000원

양갈비 때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

 무엇보다 고기를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굽는거 힘든데 편하게 먹는게 좋잖아요

마라바지락볶음
18,000원

 여러분... 이거 진짜 깊은 마라맛이 일품이에요
(혈당마라농도를 유지해야 하는 마라인에겐 천국)
 
바지락에 양념맛이 베어서 술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양갈비 구워지는 것 좀 보세요😂
바지락 먹고 있는데도 군침이 싹 돌더라구요...

꿔바로우
18,000원

 너무 맛있는 양갈비 맛에 다들 입 터지는걸 참지 못하고
꿔바로우도 시켰는데요~
꿔바로우 소스 맛도 새콤달짝지근하니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소맥이랑 찰떡!

 마지막 화룡정점 요 갈빗대!
하나씩 쥐어주셨는데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거짓말 안 치고 육즙이 좔좔 흐르는데...와

꼬치모듬
14,000원

 회사분들 덕분에 소식인의 일탈이😵
빛깔 좀 보세요 ㅜㅜ 딱봐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일반 양꼬치도 맛있지만 염통 꼬치도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 연인, 회사 사람들과도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