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쿠팡 로켓배송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887ml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스탠리 텀블러 887ml 제품 판매처가 다 품절이여서
하염없이 재입고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요🥲

쿠팡에서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거에요?

 스탠리 로켓배송 브랜드샵인데요
쿠팡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크림 컬러도 구매 가능해서 고민하다가
로즈쿼츠 컬러로 구매했어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 행복한 고민이다🥹
컬러별로 할인율이 달라서 ???싶은데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배송왔어요!
 
수입판매원 : 쿠팡 주식회사라고 적혀있으니
믿음이 가긴 하더라구요

 근데 뽁뽁이도 없이 상자도 아니고 비닐에 포장해서
배송되서 모서리가 조금 찌그러져 있었어요🫠
 
이 부분은 조금... 아니 많이 아쉽긴 한데...

일단 뜯어봅시다😂

박스 안에 이렇게 종이로 포장되어 있구요

 아이폰이 너무 칙칙하게 나와서 최대한 비슷하게
색감 보정해봤어요! 딱 딸기우유 색이에요🥰

 이렇게 빨대도 꼽혀서 오는데
핑크 컬러가 과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찍힘 자국이 조금 있긴한데 재입고 안 기다리고
일찍 구매했으니 신경쓰일 정도도 아니고 이정도
품질이면 그러려니 하고 쓰려구요🥲


음료 안 담겨서 그런지 무겁진 않은데
887ml 용기라서 담으면 무거울 것 같긴 해요

이건 출근해서 커피 사마시면서 적어볼께요!

무겁긴 하네요🤣 완전 아령인데요

연마제 묻어나오셨다는 분이 있어서 키친타올에
식용유 묻혀서 닦았는데 전 묻어나오는거 없었어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