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가성비 햄버거 맛집

728x90
반응형

다들 음식에 진심이라 전날에 햄버거 먹기로 정해놓고
어떤 햄버거를 먹을지 고민했는데요🤔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곳인 크라이치즈버거!!
가 당첨되었답니다


 월~금 11:00 - 21:30
토~일 10:30 - 21:00


 점심시간에 갔더니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20분 기다렸어요...
여러분 그냥 배민으로 포장주문하셔요🥲
 
햄버거 나오기 전에 음료 먼저 따라서 마시다가
햄버거 나올때 다시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대요👀 신세계다

햄버거 세트
6,600원

 제가 느끼한걸 싫어해서 치즈 x 햄버거 세트를 주문했는데
세상에... 버거킹 와퍼 먹는 것 같아서 행복했어요
 
패티도 너무 맛있고 양파가 수분감 있게 잘 구워져서👍
양상추도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버거킹파인데 버거킹은 야채가 적어서
무조건 야채 추가하거든요? 크라이치즈버거는 안 해도 되...)

 버거킹처럼 소금기 없는 감자튀김이에요!
시간이 지나도 기름에 쩔지 않고 바삭해서 잘 먹었어요

 살짝 햄버거가 와퍼 주니어 사이즈이긴 한데요
저는 소식좌라 오히려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